23 July 2019

2 최소 읽기

정보부록: “원정” 소개

요원 여러분!

정보부록이 돌아왔습니다. 오늘 자리에서는 The Division®2: 원정의 새로운 기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원정

원정은 플레이어를 D.C. 인근에 있는 미지의 지역으로 이끌어 새로운 이야기와 게임 플레이 요소를 제시하는 자유 이벤트입니다. 원정 지점은 앞서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도전과 배경 이야기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수집품, 보물 창고, 환경 퍼즐, 독특한 보스 메커니즘을 비롯한 많은 것들이 원정에 임하는 요원을 기다립니다!

HUD에 새로운 임무가 등장하면서 원정은 그 막을 올리게 됩니다. 작전 기지에 있는 헬리콥터 조종사를 찾아가 원정 지점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플레이어가 게임 맵을 통해 지점으로 빠른 이동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세부사항

하나의 완전한 원정 지점은 제각기 고유한 주제와 분위기를 갖춘 세 개의 지역으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지역은 순서대로 개방되며, 결과적으로 완전한 원정 지점이 완성되는 형태로 귀결됩니다. 다음 지역이 열리기 전에 현재 지역을 완료하지 못하더라도 걱정하진 마세요! 기존의 열린 지역은 그대로 남아 탐험할 수 있답니다. 저희는 모든 요원님이 각 지역의 새로운 요소를 차근차근 살피고,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길 원합니다.

세 지역을 모두 완료하면 보상으로 가득한 전용 보물 창고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숙련 시스템

저희는 탐험을 넘어 원정에 추가적인 도전 요소를 추가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름하여 마스터리 시스템으로, 본래 타이틀 업데이트 5와 함께 출시될 예정이었으나 원정 콘텐츠에 새로운 면모를 더할 수 있도록 추가 개발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마스터리 시스템은 지금도 발전하고 있으며, 추후에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보상

골드 숙련을 달성하고, 최종 보물 창고를 개방하여 원정을 완전 정복하고 온갖 보상을 거머쥐어 보십시오! 보상을 가능한 한 많이 얻으려면 챌린지를 힘닿는 데까지 완료해야 합니다. 적이 드롭하는 전리품을 챙기는 것도 잊으면 섭섭하겠지요?

원정에 대한 소개는 이걸로 마칩니다! E3 기간 동안 더 많은 발표와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니 소식에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Division 개발팀

Expeditions_Body

LinkedIn LogoReddit Logo

다른 소셜 채널 방문하기

twitter iconfacebook iconyoutube iconinstagram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