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June 2019

2 최소 읽기

The Division®2 무료 플레이 6월 13~16일

요원 여러분!

워싱턴 D.C.가 황폐해지고 붕괴의 끝자락에 이르렀을 무렵, 도시를 구원할 국토 전략안전 보장국의 요원들이 각지에서 소집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다시금 구조 신호를 보내 더 많은 요원을 D.C.로 불러들이고 전쟁 중인 세력들을 몰아내려고 합니다. Tom Clancy's The Division®2 무료 주말 이벤트를 발표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쁩니다. 모든 플랫폼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 플레이할 수 있나요?

무료 주말 이벤트는 다음 기간 동안 진행됩니다.

  • 시작일: 협정 세계표준시 기준 6월 13일 목요일 오전 7시
  • 종료일: 협정 세계표준시 기준 6월 17일 월요일 오후 5시 / PC 및 PS4 아시아 지역의 경우 오전 7시

게임 프리로드는 가능한가요?

예. 다음 시간을 기준으로 플랫폼에 맞춰 게임을 프리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 PC: 협정 세계표준시 기준 6월 10일 월요일 오후 9시
  • PlayStation 4: 협정 세계표준시 기준 6월 10일 월요일 오후 4시 / 아시아 지역의 경우 협정 세계표준시 기준 6월 11일 화요일 오전 3시

무료 주말에 무엇을 할 수 있나요?

The Division®2 무료 주말에 참여하시는 플레이어분들은 스탠다드 에디션의 모든 활동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손수 제작된 수십 개의 임무, 유기적인 오픈 월드 활동, 위험천만한 세 개의 다크존, 분쟁 전용 PVP 모드가 포함됩니다. 여러분은 광활한 경험, 확장되는 이야기, 전리품 수집의 세계 속에서 레벨을 올려가며, 마지막엔 계속 성장해가는 엔드게임 콘텐츠에 다다르게 될 것입니다.

무료 주말 동안 다른 사람들과도 플레이할 수 있나요?

물론입니다! 동료의 지원 요청이나 스토리 임무를 불문하고 The Division®2의 모든 활동은 멀티플레이어 협동 모드를 지원합니다. 간단히 매치 메이킹 대기열에 등록하거나 다른 요원들을 세션으로 초대해보세요! 아울러, 공식 Discord 서버에서 신입과 베테랑을 아우르는 요원들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활동에 참여하려면 Xbox Live 골드 및 PlayStation®Plus가 필요합니다.

전체 게임을 구매할 경우 무료 주말 동안의 진행 내역을 이어서 할 수 있나요?

그렇습니다! 전체 게임으로 업그레이드하실 경우 여러분께서 힘겹게 이뤄낸 진행 내역과 캐릭터 모두 고스란히 계승됩니다.

또 다른 궁금증이 있으신 분은 thedivisiongame.com/freeweeke스트리트nd 페이지를 방문하여 세부사항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모두 D.C.의 거리에서 뵐 수 있기를 기원하겠습니다!

/Division 커뮤니티 팀

LinkedIn LogoReddit Logo

다른 소셜 채널 방문하기

twitter iconfacebook iconyoutube iconinstagram icon